동철이는 어디에 있는가?

Take a rest in the shade of a Rodem tree
홈 > 게시판 > 로뎀 나무그늘
로뎀 나무그늘

동철이는 어디에 있는가?

로뎀 0 186

간밤에 못먹던 술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해가 중천에 뜰때까지 단잠에 취해 있었다. 가정부가 깨우는 소리에 잠자리에서 일어 났다. 가정부는 수화기를 들고, 사장님 급한 전화 인가봐요! 좀 받아보세요. 조금전에 도 전화 가 왔는데, 사장님이 곤히 주무시는 같아서, 조금 있다가 걸으라고 했다는 것이다. 사장님 급한 전화 인것 같아요, 수화기 건네 받으니, 마네져 목소리였다. 사장님! 동절씨가 아직 나오지 않아서, 집으로 전화를 걸어도 신호는 가는데 받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다. 아무래도 사장님이 가개에 나오셔서, 마네져 일을 보셔야 될것 갔습니다. 아가씨 들이 동철씨가 안나오니 불안해서 손님 방에 안 들어가겠다고 하니, 답답해서 사장님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한다. 네 잘알겠는데요, 그럼 게이꼬 는 나왔습니까? 지금 손님 방에 들어갔는데요! 게이꼬 나오면 내가 갈때까지 마네져 일을 좀 보라고 하세요!  나는 전화를 끝고 바로 샤워실로 가서 대충 목욕을 하고 집을 나왔다. 안그래도 경찰 들이 우리 가개를 요시찰 로 지목하고 있는데. 손님을 잘못 받아서, 경찰 (언더카바) 에게 걸리기라도 한다면 여러번 사고 가 난 집이라, 당장 문을 닫을수 있는 위험도 도사리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아가씨 들은 사고 가 많이 난 집은, 일을 하지 않으려고 피하게 되는 것이다. 그래도 우리가개에 나오는 아가씨들은, 손님이 많기 때문에 자기 수입을 위해서, 모헙을 삼고 나오는 것이다. 아가씨 들이 손님 방에서 색다른 써비스를 요구할적 에는, 손님은 거이다 돈을 내 놓고, 흥정을 하게 마련이다. 여기서 경찰 (언더카바)에게 걸리게 된다면, 매춘으로 몰리게 될 뿐만 아니라, 일을 할수 있는 라이센스 까지 취소 될수가 있는 것이다.  아가씨 는 경찰서 로 붙들려 가고, 그때 본드를 사서 불구속으로 재판을 받아서 이기는 예도 있지만, 거의다 라이센스 가 취소 가  되는 것이다, 주인은 장소 재공자 로 채판을 받게 된다. 우리가개는 마네져가 여러명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동철이가 제일 오래되었고,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나와서 영어를 유창하게 잘 할 뿐더러, 주립대학까지 나왔지만 배움의 기초생활을 하지 못하고, 형이 건달세계에서 뛰어들어 있다보니, "동철' 이도 형을 따라서 그 세계에 빠져서 생활을 했든 것이다.


 "동철' 이는 LA 에서 주먹 세계에서 유명한 건달이지만,"동철'이를 잘아는 사람들은 "동철' 이 같은 사람이 없다고 칭찬이 자자 하다. 우리가개에서 "동철' 이가 없으면 문을 닫아야 할 그런 보석 같은 존재인것이다.  동철이는 아가씨 들이 손님방에 들어갈적 마다, 일일이 아가씨들에게, 제일 먼지 발 맛사지를 하면서  손님을 관찰 하라고 일러 준다. 경찰 들은 오랫동안 서서 근무를 하다 보니, 발바닥이 딱딱하다고 한다. 맛사지 하다가 근육이 딱딱하고, 예감이 안 좋으면 절대로 돈을 많이 준다고 해도, 써비스를 하지 말고, 눌러만 주어서 보내라고 한다. 만일 이상한 손님 같으면 방에서 신호를 주면은, 밖에 나가서 경찰차가 있는지 주위를 살피고 올테니 눌러만 주고 있으라고 가르켜 준다. 그렇게 자세하게 아가씨들 하고 호읍을 맞추어서 일을 하니, "동철' 이를 싫어 할리가 없다. 그 댓가로 "동철' 이는 아가씨 들에게 팀을 받는 것도 적지 않은것으로 알고 있다. 얼굴도 특별히 뛰어난 얼굴은 아니지만, 못난 얼굴도 아니다. 균형잡힌 몸매에다가 화류계 여자들이 좋아할 인상이다.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우리집에 일하는 아가씨들도 "동철' 이를 좋아해서 나오는 아가씨들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동철' 이 주위에는 항상 여자들 문제로 시끄러울수 밖에 없었다. "동철' 이는 아직까지 미혼이고, 내가 빨리 결혼해서 가정을 안정적으로 지켜야 어머니도 좋아 할것 아니냐? 그렇게 말하면, 동철이는 저한테 오는 여자 는 행복할수 가 없다고 하면서,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살아가는 놈한테, 어느 여자가 고생하러 오겠습니까?  형도 아직 결혼도 하지 않았는데... "동철' 이는 결혼이야기 만 하면은 말꼬리를 흐린다. 가개로 오는 도중에 여러번 "동철' 에게 전화를 걸어도 받지 를 않은다. 혹시 술이 취해서 모텔에서 잠을 자고 있지나 않은가 별의별 생각이 다 떠오른다. 안 그러면 어머니라도 전화를 받을텐데, 어머니도 전화를 받지 않고 형 "동환' 이도 전화를 받지 않는다.  누나에게 전화를 걸어보고 싶었지만, 전화 번호를 몰라서 걸지 못하고, 혼자서 속을 끌타가 그래도 가개 앞이라 밝은 표정을 짖고 가개 안으로 들어가니, 아가씨 여러명이 문 앞에서 마네저 일을 보고 있는 것이다. 자기 들도 "동철' 이가 나오지 않으니 불한 했는지, 손님이 들어올적 마다, 아가씨들이 서로 지켜 주고 있었다. 내 얼굴을 보드니 이제 살았다. 언니까지 없으니 일을 할수가 없었다고 한다. 이제 내가 왔으니 너이들 돈 벌어야지! 그리고 누가 동철이 누나 전화 번호 아는 사람이 있니?  하고 아가씨들에게 물어 보니 "영' 이란 아가씨 가 저가 알고 있어요! 그래 누나에게 전화를 걸어서 동철이 소식 좀 물어봐! 그러지 말고 전화 를 받으면 나를 바꿔죠!



"영'은 전화를 걸드니, 전화를 안받는다고 하면서 끊을려고 하는데, 그쪽에서 여보세요! 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이다. 나를 줘! 급한 마음에 동철이가 가개도 나오지 않고 엄마도 전화를 받지 않고 어떻게 된거냐고 하니, 나 보고 사장님! "동환' 이가 어제 밤에 8가 에 '난다랑' 클럽에서 총에 8방 맏아서 죽었다고 하면서 우는 것이다. 도대체 무슨 소리야!?  어떻게 "왜" 총에 맏았다는 거야!  알바로도 에 있는 '난다랑' 클럽에서 어제 새벽 3시에 총을 여덜빵을 맡고 지금 4가 에 네쇼날 병원에 있다는 것이다. "동철' 이는 자금 어디에 있는데, 형이 총에 맞았다는 소리를 듣고 그놈들 잡아 죽이겠다고 뛰쳐 나갔는데, 아직도 어디에 있는지 소식이 없다고 한다. 지금 병원에 엄마와 '한국일보기자들 하고 미국기자들' 하고 같이 있다고 한다. 나는 전화를 끊고,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이해 할수가 없었다. 나는 "영' 에게 너는 "동철' 누나 전화 번호를 어떻게 알았어... 누나가 보험을 하잖아요, 그래서 자동차 보험을 거기다 들었어요. 오후2시 가 되었을까  한국라듸오뉴스서 "동환' 이 이야기가 뉴스로 나오고 있었다.  한국교포 끼리 이권 다툼으로 살인사건이 벌어졌다는 것이다.  범인은 " 이화성' 라스베가스 에서 한국관광객 모든실권을 잡고 있는 사람이 "이화성' 두목이라고 한다.  "이화성. 씨가  LA 나이트 클럽 의 실권까지 잡으려고 하다가 살인 사건까지 일어 났다고 한다, 이 뉴스를 듣고 있던,  아가씨 들이, 저마다 아는 지식으로 한마디 씩 하는 것이다."이화성' 씨는 경찰도 함부로 다루지 못한다고 하면서, "이화성' 씨 는 여자게에게 도 화가 나면은, 유리컵을 자근자근 씹어서 여자 얼굴에 뱃는다고 한다. 그래서 여자들이 얼굴이 망가져서 자살한 아가씨들도 있지만, 숨어서 사는 아가씨들도 많다고 한다. 온 몸에 구랭이 문신으로 그려져 있다고 하면서, 여자들이 그 사람이 술집에 만 나타나면, 다 도망간다고 한다.'이화성' 씨는 한국을 거쳐 홍콩으로 갔다는, 미국TV 에 나오는 것이다. 라스베가스 가 그렇게 무서운 곳인지 도 모르고,  리샤 를 그곳으로 간다고 할적에 왜 말리지 않았는지, 세삼 미국생활이 무섭게만 여겨졌다. 내가 머리로만 알고 있든 미국, 아무것도 모르고 사업에 뛰어들었든 나 자신을 다시 한번 정림을 해 볼수 밖에 없었다, "무식하면은 용감하다는 말이' 있드시" 미국생활이 점점 불안한 생각이 스며든다. (계속)

0 Comments
제목